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비슬림,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

오늘 저는 아이비슬림 다이어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다이어트는 아직도 지속중입니다.
다이어트는 여자에게 평생 숙제라는 말이 있죠?

사실 요즘 다이어트는 여자에게만 숙제가 아닌 
많은 남성분들도 다이어터, 유지어터 라는 말을 사용하며
살로 스트레스를 받고 다이어트를 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정말 남자도 여자도 자기관리가 중요하다 생각해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저도 예쁘고 건강한 몸을 갖고 싶었습니다.
옷핏도 예쁘고 싶었고, 누구 앞에서도 저의 살집있는 몸때문에
부끄러워 하는 제자신이 싫었습니다.
학창시절에 저는 항상 통통한 아이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다니고 즐겁게 놀다가도 주말에 친구들과
사복을 입고 만날 때는 무엇을 입어 나의 살을 가리지 고민을하고,
친구들이 예쁜 옷 입고 꾸밀 때 부러워하며 바라보기만 했던 것 같아요.
같을 옷을 입어도 친구들 같이 예뻐보이지 않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몸무게 생각하면 자주 우울 하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살을 빼고싶다 라는 생각만 했지
한번도 다이어트를 도전 한적은 없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살때문 보다는 어렸어서
저를 사랑하는법을 아직 몰랐던 것 같아요.


그러던 도중 대학교 입학하고 저도 점점 꾸미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고,
 내 스스로가 나의 모습을 예뻐하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당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다이어트를 결심한 것 같아요.


무턱 인터넷을 뒤지다가 신현아 다이어트 아이비슬림을 보게 되었고,
수많은 타 다이어트 제품과 달리 건강한 다이어트가 키워드였고, 
저도 건강하고 예쁜몸을 갖고 싶어 더욱 자세히 검색하다 
아이비슬림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이비슬림 먹으며 
일단 제가 복용한 아이비슬림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예쁜 신현아모델님으로 다이어트 자극되는
몸매가 보여요. 깔끔한 디자인 상자를 
열면 4개로 나눠진 조금한 상자가 보입니다.
500mg*60정*4개입 입니다.


알약이 네개로 묶음이 되있어요. 
사이즈도 조금하고 그냥 평범한 알약같아 보여서
들고다니면서 먹기 정말 간편해요.

남들앞에서 다이어트한다고 티도 안나고 
뚝뚝 접으면 한개씩으로도 나눠지는데 그러면 정말
비타민 먹는다하고 먹어도 아무도 모르더라고요.
사실 아이비슬림자체가 비타민 만큼에 기능을 해서 거짓말도 아니고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7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입니다. 
체지방 감소,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보호,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작용
에너지 생성 기초대사량 상승 도움을 줘요.


최적의 배합,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개발하여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며 체지방 감소는 물론 항산화 작용과 콜레스테롤 개선으로
건강까지 챙겨주는 신개념 건강한 다이어트에요.


아이비슬림은 
판토펜산 80% 함유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으로
기능성 원료 녹차 카테킨 인체시험 결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
체중, BMI지수,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감소가 검증 되었어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함유로
다이어트할 때 최적의 효율을 낼 수 밖에 없죠?
변비 앓고 계신분들도 다른 약없이 변비탈출도 가능해요. 



녹차카테킨, 알로에전잎, 면역력 상승 등
정말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도록 도와줘요.
GMP, 건강기능식품 인증으로 
주 성분은 녹차, 아연, 알로에, 비타민C, 엽산
 외 한번에 7가지 기능성 섭취합니다.

왜 아이비슬림이 건강한 다이어트라 불리고
그 많은 다이어트 제품중 제가 선택했는지 아시겠죠?


다이어트를 위해서 복용이 아니더라도 평소 기름진식사 즐기는 분 : 콜레스테롤 개선
장의 활동이 약해서 쾌변을 원하는 분에게는 
다른 약을 복용하는 것 보다 더욱 도움이 되는 제품이에요.

-----------------------------


저의 아이비슬림 다이어트 후기는 일단
대 만 족 입니다.
저는 아이비슬림 복용하고 다이어트 말고도 도움받은게 있는데요. 

변비를 탈출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장이 좋지 않아 화장실 가기 힘들었는데,
다이어트를 시작한  동시에
건강한 식습관과 아이비슬림 덕분에인지
변비탈출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다이어트 기간동안 아이비슬림 
1일 2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를 
꼭 지켰어요.

아침 저녁으로 식사 후 섭취했고요.
저의 다이어트 전 사진입니다.



조금 많이 민망하네요. 복부쪽 허벅지쪽에 살이 
밀집 되어있었던 저에요. 이때는 항상 옷도 펑퍼짐한 거 입고
옷에 대한 제한이 많이 있었던 것 같아요.
자기를 사랑하는 방법도 몰랐고
제 자신을 많이 부끄러워 했어요.


저의 다이어트 후 사진 입니다.
확실히 몸이 건강하고 예뻐 보이죠?
아이비슬림과 좋은 식습관, 꾸준한 운동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자신이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 찾고,
굶지말고 식이조절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비결입니다.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지금 아이비슬림 굉장히 파격적인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좋은 혜택들  누리면서 구매하실수 있답니다.
현재 무료상담진행중이니 무료상담 신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링크 하나 남겨드릴게요^^
우리 모두 건강하고 예쁜 몸매 만들어요

http://www.ibeslim.co.kr/p_191213/?pid=1